TF2

Tweets about a recent trend: TF2

RT @Slavking_Kimchi: 유일하게 나치 로고인걸 알아본 사람은 공교롭게도 노인뿐 이였음 https://t.co/ZvlwiGId2P
RT @Slavking_Kimchi: 일본인들에게 나치 로고를 보여준뒤 나온 반응이다. https://t.co/qEc3HsEqZg
@kentuckyroute0 maybe fellow gamers u have on Spotify have been jamming to t lately. Tf2 good consider urself blessed
RT @bhs_tf2: ㅋㅋㄱㄲㄱㅋㄲㅋ괘왱이녀석 나 꾹ㅈ꾹이하다 옆에있는 이불이더푹신해보였는지 이불에 발 둬번 눌러보는거 진짜 개웃기넼ㅋㅋㅈㅋㅋㄲㅋ
@ladieswithclaws IM SO CONFUSED WHY IM GETTING TF2 SONGS. WHY IS SPOTIFY CALLING ME A GAMER
Tekken maybe instead of tf2 as i played that endlessly also, and league as 5th mainly as it found me like 90% of my friends today lol
RT @Youn_pak: 저희아버지도 빠지신 팀포의 매력... 팀포허싈?????????? https://t.co/LkScQG9T8H
RT @Rieuxx: 예전엔 남녀사이 완전히 친구가 되기 힘들다는게 뭔 연애감정에 빠져가지고 이성이로 보이네 어쩌네 같은 말랑한 소리였는데 요새는 젠더의식 차이로 저 한남새끼가 또 빻은소리 하네 싶어서 친구가 안됨ㅋ절대 안됨ㅋ
I added a video to a @YouTube playlist https://t.co/JpT3ruUNJK [TF2 DUB/HDTF] Hunt Down The Sniper
RT @bertandleon: 고양이 키우기 전에 예상하는 소리 : 야옹 키우고나서 실제로 듣게 되는 소리 : 꿁 꾸룩
RT @tofusnack: 예전에 사놓고 깜빡한 스티커 갑자기 튀어나와서 현웃 ㅜㅋㅋㅋ https://t.co/ckB3H2J0J6
RT @hankookilbo: “세월호 지겹다는 사람들에게” 삼풍백화점 생존자 글 눈길 조회 수 11만 넘기며 온라인서 반향 https://t.co/SKn8pxj6CQ https://t.co/KEuNozYIyd
RT @Nell_O_Matic: 성모 마리아를 상징하는 색은 울트라마린이라는 색인데 염료 자체도 청금석이라는 돌을 갈아 만들어 겁나 비쌈 https://t.co/OPvzXuhzMc
RT @warden_snyder: 세상에 이젠 하다하다 스마트 염주도 나오는구나 염주알을 몇번 굴렸는지 세주는 기능과 수면 모니터링, 칼로리 측정, 모바일결제 등 기능도 추가된다고 https://t.co/c0iNRyW42H
@hawkhollywoods im so confused why am i getting tf2 music
RT @rochellechung: 인지심리학자가 말하길 상대가 더이상 내게 득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가차없이 돌아서는 사람이 소시오패스일 가능성이 높대. 피하는게 상책. 그럼 내가 별 볼일 없어졌을때에도 내게 결코 등돌리지 않는 사람, 내 사람이겠네.
RT @HuffPostKorea: "왜 한국군은 사과하지 않나요" 베트남전 민간인 학살 생존자가 한국에 사과를 요청했다 https://t.co/A6q9zO4hmY https://t.co/lLRleScAKm
RT @hadess1138: 주장에 대해 책임을 지우는 좋은 취지의 청원이지만 미혼모와 사생아에 대한 카톨릭의 입장은 생명이 소중해서 낙태는 안되지만 그렇게 태어난 아기는 학대해서 죽음에 이르게 해도 된다는 것 아니었나하고 전에 본 사… https://t.co/FAwlvQ4gNH
@oatmeal_tf2 아 니 ! !! !?! (지나가던 솔뒥솔새싹) 많은ㄱ걸ㅇ 배우고 갓겠숩ㅇㄷ니다 형님,,, 나중에 같이 팀포하시게 되면 솔저나 메딕ㅇ 되어 따라가겠습이다..(찡긋) 아 참 그리고… https://t.co/4Z6ihlOAry
RT @kimbugakk: 내참 후원하고 있는 텀블벅 스케치업 프로젝트 공지메일이 왔길래 가보니 목표치 3000프로 달성해서 기쁘다고 서비스 차원에서 헐벗은 여자 그림 올려놓음. 뭐 어쩌라구요. 불만 제기한 사람이 많아서 미안하다고… https://t.co/DlZa7FPzWr
RT @Hanguny: 딸과의 대화 딸 : 아빠 나 키우느라 힘들지? 나 : 아니? 딸 : 그럼 좀 힘들게 만들어볼까? 나 : ???
RT @suerannie: 아스파라거스가 제철임.고소득작물로 지방마다 투자해서 몇년전부터는 4월부터 국산 아스파라거스 쏟아져나옴.어제 가게 놀러온 친구가 아스파라거스가 아스파라거스지 하고 안시켜서 조금 맛보여줬더니 첨먹어보는 맛이랬음… https://t.co/kaZ4AbxKNM
RT @dkdltmzld: 알리에서 산 17달러짜리 가죽자켓이 넘 잘어울린다 잘생겻다~~~~ https://t.co/At3U8Rbfn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