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t Copy

Love BROTHER!! that it first epic iphone charger go get some mt dew smash down yall is illegal Tommy is epic cut copy pasye
RT @kittysister: 남자들은 미인은 쟁취하는거라는 둥. 열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둥. 열정을 갖고 여자가 맘에 들때까지 고백하라는 둥 하는데. 이거 다 여자입장에선 위협임. 거절은 거절이고,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야. 자꾸 찍으면 자꾸 거절당하는 사람되는거야
RT @juber2539: 생각해보니 문학소녀에 대한 남성판타지 너무 ㅋㅋㅋㅋㅋ 상식적으로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은 내성적이고 예민하며 반골기질이 강하지 않겠습니까. 그리고 모에하다고 외치는 너보다 똑똑하며 헬페미일것이다
RT @standbymemong: 언제까지 기안84는 무례한 대시하고 엄현경은 그런 기안84 안받아주는 차가운 여자 만들어서 웃기지도 않은 웃음 짜낼거야... 더문제는 여자연예인 혼자 두고 옆에서 계속 대시해봐 고백해봐 몰아가는 남자출연진들… https://t.co/i5Zq4B0aFo
RT @suicidejoyeux17: 엄현경 그렇게 꾸준히 잘생긴 남자 좋아한다고 하는데 귓등으로 듣니
RT @skgpdi12: 엄현경 전부터 잘생긴사람이 좋다고 해왔는데 분수도 모르고 자꾸 저러냐;; 어제 신화나온대서 해투봤는데 기안너무싫고... 주위에서 둘밀어주는 것도 넘 보기힘들고..
RT @kkaejaem: 티비를 잘 안 봐서 정확한 방송내용은 알수가 없지만.기안84와 엄현경의 방송분 캡쳐화면은 너무 내 과거의 상처를 헤집어서 너무 고통된다.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누군가가 좋아하는 여자로 마킹 당한 후 그 그룹내에서 겪은 수난을 자꾸 생각나게 해서....
RT @jhzorba: 중앙지검 김성곤 수사관이라면서 전화왔다. 개인정보유출로 전화했다길래 보이스피싱이다싶어 촛불하나 불러줌. 지치고 힘들 때 내게 기대 했더니 끊더라. https://t.co/u7gnI7TLAW
RT @h0ng_si: 여러분 제가 피자가게딸인데요 오늘 아침에 자고있는데 엄마랑 아빠한테 둘다 카톡와있고 전화와있어서 무슨일인가했더니 ㅋㅋㅋㅋㅋ아빠 가게 리뷰에 존맛탱ㅠㅠ이라고 올라와서 두분이 이게무슨뜻이지 맛없다는걸까 😥하고… https://t.co/YUhz9WXxqc
RT @leesongheeil: 반기문, "노동계도 특권층이다. 자기 주장만 계속 해대는 무리가 거리를 뛰쳐나와 어거지를 쓰고 하면 대타협이 안된다." 이재용 립밤 바르는 소리하고 있네. https://t.co/DTD7tUu9yI
RT @Hwii_plus: 월화 퀴어드라마(?) 불야성 주인공들 https://t.co/OSXJCowSkU
RT @Han_Kyudong: 고백거절할때 여자가 왜 미안해해야 해. 여자는 미안할 이유가 하나도 없지요. 구애를 할때 언제나 두 가지 가능성을 두지요? 받아들인다/안받아들인다. 이 두가지 선택지 사이에 어떤 도덕적 우열이 있나요? 여자는 언제나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
RT @djuna01: 근데 전 끝까지 맑은 정신으로 쓸모있는 삶을 살다가 큰 고통 없이 세상을 뜬 블레이크 영감님이 많이 부러웠음.
RT @yan_geol: 난 젝스키스 좋아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젝스키스는 대성기획의 젝스키스고요... YG의 젝스키스는 존나 싫어한다... 얘넨 무슨 빅뱅 OB버전을 만들어놨어...
RT @qudtls910: 팬들이 서포트 차량 보냈대~ 아 그래요? 팬들 어딨어요? 없어~ 네?
RT @Xena_CN: 기안84 진짜 뭐하는 새끼임? 여배우한테 존나 찝쩝댐 > 전혐무가 그걸 또 밥 자리 주선해서 어찌어찌 밥 같이 먹음 > 당연히 약속된 시궁창의 검 > 이후 방송에서 "카메라 꺼지면 쌀쌀맞음" 이지랄... https://t.co/RfkfmPqc6B
RT @septuor1: 반기문의 말을 잘 새겨보면 70년대에 미국 이민 갔던 할아버지 말을 듣는 것 같은 느낌이다.
RT @_potatofairy_: 기안뭐시기가 엄현경한테 하는 행동 정말 최악이다...회식자리에서 고백했다는 기사보고 속이 미슥거림 제발 부끄럼많고 수더분한 남자의 순수한 마음+그놈의 예능컨셉이라고 하지마 저거 진짜 폭력이고 엄현경은 일터에… https://t.co/3KhAjHiBO6
SAY ABOUT MINECRAFT!?!?!?! i heard they are epic cut copy pasye kanye is a broccoli GLIDE anus butthole surfers Surf's Up,
RT @Hwii_plus: 불야성으로 뭔가 분위기 있는 짤 그려보고 싶은데 공식을 이길 자신이 없어서 못하겠다... https://t.co/DT6u3IYhVt
RT @deogi_o3o: 이런옷차림으로 다니는 이런와꾸의 시헤남에게 공개적으로 원치않는 구애받으면 그자리에서 사살시킬수있게해줘야됨 https://t.co/9icWXbFOb3
RT @_bong9: 이것은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, 물을 다 마셔야만 츄르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https://t.co/Sew4HYtHFZ
RT @SatherC: 입생로랑 17년 신상 볼립떼 틴트인밤 프로모 비디오인데 이거 완전 립스틱 포르노 ㅠㅠㅠㅠ 오렌지코랄 덕후인 나는 캣치미오렌지!! https://t.co/hvfMIGMGka… https://t.co/dW2N1LkkpL